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Tecan uses cookies to improve our website. By continuing to browse our website, you accept our cookie policy.
저희 팀이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업무를 다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데, 며칠씩이나 출장을 기다리실 필요가 있을까요?
Tecan Remote로 가동 시간,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이세요.
아래를 클릭하여 사용자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세요.
출장 점검으로 이어지는 수많은 헬프데스크 문의를 원격으로 해결할 수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1초가 급할 때는 출장 서비스가 항상 최적의 솔루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제 Tecan Remote 서비스를 통해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더 빨리 정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장 방문이 필요한 경우에도 사전 검증을 통해 엔지니어가 한 번의 출장 방문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도착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로 구동되는 Tecan Remote는 모든 것을 1, 2, 3단계로 쉽게 만듭니다. 장비의 PC에 연결하여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기술자와 통화하여 빠른 원격 지원을 받고, 최첨단 증강 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기술자가 안내하는 대로 문제를 해결한 다음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Tecan Remote를 사용하면 Tecan 서포터가 어디에서든 다음과 같은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지원 채널 중 원하는 채널을 통하여 답변을 얻으세요.
장비에서 멀어져도 장비 작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하시나요?
조직과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