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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설명 및 보충 자료를 제공하세요.
당사의 서비스는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수집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Tecan의 지원 포털에서 지원 티켓을 생성할 때 자세한 설명과 기기의 일련 번호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더 자세히 평가하기 위해 서비스 팀에서 스냅샷, 사진 또는 동영상과 같은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이 제공하는 고유 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전용 업로드 페이지인 Tecan FileShare를 제공하여 이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Tecan의 IoT 클라이언트를 설치, 등록하고 정기적으로 연결하세요.
진단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공된 지침에 따라 Tecan의 IoT 클라이언트를 설치, 등록하고 정기적으로 연결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연결을 통해 기기에서 관련 원격 측정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IoT 연결과 추가 자료는 원격 진단에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팀은 중요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해결 방법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공유를 위해 TeamViewer™를 통해 원격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세요.
간단한 문제의 경우, 서비스 팀이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자가 해결 지침을 제공하여 해결 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복잡한 문제의 경우 Microsoft Teams 또는 TeamViewer와 같은 데스크톱 공유 도구를 사용하여 온디맨드 원격 액세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많은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하여 장비의 작동 상태를 복원하고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문제는 여전히 현장 방문이 필요할 수 있지만 원격 세션은 현장 개입에 대비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TeamViewer를 통한 Tecan 지원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